기사상세페이지

“바꿔야 삽니다. 새로운 선택, 희망의 상주문경!”

기사입력 2024.03.11 19: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윤희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상주·문경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윤희 더불어민주당 상주문경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참석자들에게 필승 결의를 다지며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이윤희 선거사무소 제공)

     

    이날 개소식에는 임미애 더불어민주당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중앙당 인사들과 이 후보의 친형 이목희 국회의원임진정용운정의선당 주요인사정길수 시의원당원 등 상주문경 지역주민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하는 결의를 다졌다.

     

    식전행사로 이윤희 후보의 아들 이규태 군(강원도립국악단 소속)이 피리연주로 분위기를 뛰웠고이윤희 후보는 '좋은 친구노래를 직접 부르며 개소식을 선언에 이어 상주출신 서영교 최고위원김주영 의원의 영상축하 메시지와 이목희 후원회장임미애 도당위원장이 후보 장인 등의 축사와 격려로 고무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이윤희 더불어민주당 상주문경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아내와 함께 초청인사의 연설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이윤희 선거사무소 제공)

     

    이윤희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역 소멸 위기에 놓인 상주와 문경을 살리기 위해 2천년 이웃사촌인 두 지자체의 행정통합과 협치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오랫동안 특정당에 심하게 기울어진 상황을 바로세워 여야가 균형을 이루는 협치 시스템과 주민들도 화합하고 협력하는 분위기가 필요하다"며 "상주문경 시민들의 뜻과 생각이 녹아 있는 정책을 함께 만들고 행하고자 한다"고 역설했다.

     

    그는 이번 선거 슬로건도 "바꿔야 삽니다새로운 선택희망의 상주문경으로 정하고 필승결의를 다졌다.


     

    이윤희 더불어민주당 상주문경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지자들과 케익을 절단하고 있다. (사진=이윤희 선거사무소 제공)

     

    이 예비후보는 또 "대기업 근무경험에서 익힌 전략적 시각과 고객대응 능력으로 지역민과 소통하며 현안을 해결해 나가겠다"며 "소멸위험 지역에서 벗어나 반드시 활력을 되찾는 상주문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윤희 더불어민주당 상주문경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앞서 지지자들과 함께하고 있다. (사진=이윤희 선거사무소 제공)

     

    이윤희 후보 총선 캠프는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공동 상임선대본부장조원희 경북도당 농어민위원회 위원장이 총괄 본부장박인국정용운 당 주요 인사가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총선 승리를 견인한다.

    backward top home